[모바일 게임] 니케 11일차 플레이
시나리오는 현재 14-4입니다.
13-24 모더니아를 깨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2줄 남기고 레이저를 쏘는데 그때 스턴이 걸리고 약점을 부셔야되는데 스턴이 걸려서 딜을 넣지 못해 스펙업을 해야되나 했는데 결국에는 엄폐물 컨트롤하면서 깻습니다.
저번에도 말했듯이 컨트롤이 생각보다 정말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더 게임을 하는 맛이 사는 것 같습니다.
위시 리스트도 우선 3돌파를 우선적으로 바꾸었습니다. 원래는 티어표를 보고 가장 높은 티어 니케들만 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160을 돌파하는게 우선적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위시리스트는 이렇게 하였습니다.
니아와 길로틴은 하나만 뽑으면 3돌을 할 수 있습니다. 빨리 나와줬으면 좋겟네요 ㅠㅠ
그리고 쥬얼을 모을라고 하였지만 참을 수 없는 충동이 들어서 모더니아 20연차를 하였는데!
모더니아가 2개나... 딱 나와줬습니다. 마침 마일리지도 200개가 있어서 하나만 더 뽑으면 3돌을 하였습니다.
저의 첫 3돌은 모더니아가 되었네요! 성능도 정말 좋아서 기분이 더 좋습니다!!!
그리고 미들 퀄리티 몰드를 사용하여 맥스웰을 뽑았습니다.
그리고 3돌파를 하니 로비를 꾸밀 수 있는 스킬 컷신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협동작전이라는 이벤트를 하네요 아마 이게 어제 제가 하고 싶고 기대된다는 이벤트로 보입니다.
한판을 해보니 각각 한명의 니케를 선택해서 5명이서 조합을 하여 니힐리스타를 깨는 방식이였습니다.
매칭을 완료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각각 올려두고 조합을 만드는 식이였습니다. 보상은 첫 번째 warning이 나오기 전에 무조건 1200개의 부서진 코어를 얻을 수 있는 방식이었습니다. 잘하시는 분끼리 파티를 만들어서 랭킹에 도전하는 재미도 있겠습니다.
우선 협동작전을 해보면서 니케는 혼자하는 게임이라는 느낌이 강했는데 5명이서 같이하니 컨트롤과 협동이 중요한 느낌? 물론 저처럼 참여만 하는 사람들에게는 딱히 해당하는 사항은 아니지만 랭킹에 도전하시는 분들은 중요할 것 같습니다.
매일 상점 보면서 고철 상점에서의 부서진 코어를 어디서 얻나 정말 궁금했는데 드디어 사용을 해보겠네요
저는 쥬얼을 먼저사고 코어 더스트 크리디트 순으로 우선 먼저 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번에 메모리 스톤이라는 걸 얻었는데 커맨드 센터에 회상이라는 컨텐츠가 있는걸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지난 이벤트를 다시 해보는 것으로 보이는데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