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니케 4일차 플레이
NewYear New Sword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였더라고요 남인 기간이 별로 남지 않았는데 우선 챌린지 미션 스테이지를 최대한 깨는 식으로 하였습니다. 진작 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그래도 천천히 니케라는 것을 알아가는 중이라는걸 체감이 됩니다. 그리고 니케가 생각보다 스토리가 좋은 게임이라 위의 홍련스토리 이벤트도 재미있습니다.
7500정도의 쥬얼이었나를 사용해서 SSR확정으로 뽑는 대원 뽑는 이벤트도 있었는데 그곳에서 3명의 SSR니케를 뽑았습니다.
그리고 이걸 사용하니 SSR 신년 선택상자를 주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니케 중 누아르라는 니케가 있는데 이게 블랑이라는 니케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가 정말 좋다고 하여서 저는 블랑을 선택하여 뽑았습니다.
그리고 로스트 섹터, 아레나도 해금이 되었는데 이건 천천히 해봐야겠습니다 아직 할게 너무 많네요 적응이 먼저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치에 대해 천천히 알아보는 중인데 12345가아니고 13524순이였습니다!!!! 그래서 스킬 쓰는 순서가 왜이럴까 했는데 이제야 원인을 찾았네요
해방이라는 컨텐츠도 생겼습니다 첫번째 사진 좌측위에 생겼는데 미션을 클리어하면 되는데 무슨 보상을 주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우선 맨 위에 있는 길티로 하였습니다.
점점 해야될게 많아지는 느낌인데
매일매일 해야되는 것은 일일퀘스트, 요격전, 아레나, 상점에 물건사기, 전초기지, 상담, 해방 일일퀘스트와 이벤트 참여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