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LDEN RING] 엘든링 1화 림그레이브 서부

게임/steam

by 으뜸정신 2024. 3. 2. 15:34

본문

 이번 게임의 목표는

1.  황금나무의 그림자를 위한 손 풀기

2. 모든 아이템 획득과 NPC 퀘스트 할 수 있는 한 해보기

 

입니다.

2번은 엔딩까지 밀어야지 싶으면 쭉 밀고 아니면 1회차의 캐릭으로 돌아가서 못 먹은 아이템만 빠르게 먹을 예정입니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69159&site=eldenring

으로 들어가면 림그레이브 서부 아이템에 관련된 모든 아이템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회차 클리어한 캐릭터를 쭉 이어할까 생각하였지만 그냥 처음부터 키우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빈털터리와 황금종자를 가지고 시작을 하였습니다. 스텟 손해를 좀 보지만 아직 어떤 컨셉으로 할지 정하질 못해서...

모든 스텟이 10씩 찍어있으며 레벨이 1이라는 점이 메리트라고 생각해서 선택하였습니다.

저번에는 남캐를 하여서 이번에는 여캐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시작 화면
NPC 백면 바레

 

백면 바레 NPC 퀘스트1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말만 거는 것입니다.

(퀘스트를 하다보면 모그윈 왕조묘로 들어 갈 수 있는 아이템을 줌)


엘레의 교회

앞에 있는 트리가드 잡아주고 엘레의 교회에서 방랑 상인 칼레에게

방랑 전사의 제작서[1],[2], 선교사의 제작서[1], 횃불를 샀습니다. 

지금와서 보는데 트리가드를 잡아도 룬을 거의 안주네요..? 3200룬이라니... 그래도 황금 할버드 먹었습니다.

 

도구 가방, 방랑 전사의 제작서[1],[2], 선교사의 제작서[1], 횃불, 황금 할버드, 룬 3200

트리가드 클리어


관문 옆 폐허

 

그 후 관문 앞까지 가서 축복을 찍고 림그레이브 서부 지도, 군주군의 대검, 철퇴, 숫돌 소도, 전회 '남각'을 먹었습니다.

축복에서 쉬면 멜리나에게 토렌트 받고

엘레의 교회로 돌아와 레나 만나면 낙오된 늑대 뼛가루와 환원의 종을 받아줍니다. (레나 퀘스트1)

 

림그레이브 서부 지도, 군주군의 대검, 철퇴, 숫돌 소도, 전회 '남각', 낙오도니  늑대의 뼛가루, 환원의 종

관문 앞 폐허 아이템


 

1번핑에 가면 여자 석상을 거인과 같은 대형 몬스터의 공격을 유도해 부시면 저렇게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 석상은 단석 1,2를 주었습니다.

처음 무기 1강을 찍으려면 단석[1] 2개가 필요하니 드실분은 여기서 드시면 됩니다.


폭풍 기슭의 지하 묘지

 

사진에 있는 위치에 있으며 보스는 환수의 파수견입니다.

여기 그냥 들어갔는데 활이 없어서 불 때문에 아차 했습니다. 그러다가 오랜만에 임프들의 출혈 맛이 좀 따끔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트리가드보다 임프 3마리가 더 무서웠습니다.

 

이곳에서 먹은 아이템은

단석[1], 묘 은방울 꽃[1], 룬 1300, 임프 머리[고양이]입니다.

임프 머리[고양이]는 임프 잡는 중 드랍으로 먹었습니다.


숲 옆 동굴

사진에 있는 위치에 있으며 보스는 파름 아즈라의 수인입니다.

그로기를 정말 잘 먹는 보스였습니다. 점프 강공 3대면 바로 앞잡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도!!!!!!!! 역시 댕댕이 무리가 엄청 많았습니다. 아즈라에서는 포션을 1개인가 먹었는데 

그전에 댕댕이에게 모든 에스트 병을 거의 다 먹었습니다 역시 전통의 댕댕이들...

 

먹은 아이템은

염룡의 탈리스만, 룬 1000 입니다. 화염 경감률을 올려줍니다.


아인 보크 퀘스트, 전회 스카라베, 밤기병

아인 보크 퀘스트 시작을 하였으며 근처 축복으로 돌아가 밤 시간으로 변경 후 스카라베와 밤기병을 처치하였습니다.

 

밤기병이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

밤기병을 낙마시킨 후 딜을 넣으려고 하였는데 패턴 3~4번 시도 후 검은 바닥을 만들며 말 재소환

소환 할 때 타이밍은 딜 타이밍도 아닙니다. 딜 타이밍인 줄 알고 달렸다가 넉백을 시키며 데미지를 꽤 줍니다.

그래도 뭐 했던 거 한번 더하면 되지라는 순간 다리를 보니 마차를 끄는 거인 2마리가 점점 다가옵니다......

하필 밤기병이 거인 쪽으로 가는 바람에 뇌정지가 와서 완전 딸피에서 못잡았습니다...

그래도 다음 트라이 때는 마차가 오기 직전에 잡긴 하였습니다.

 

밤기병이 다리에 아이템 단석[1]이 있습니다.

저는 먹다가 밤기병에 한대 맞고 떨어져 죽었네요. 아이템은 잡고 나중에 먹던가 밤이 아닌 시간에 드세요 ㅎㅎ..

 

약공 44대 점프 강공 8대를 적중하였네요 녹화해서 다시 돌려봤습니다.

물론 말에 데미지 들어간 것 추가지만 정말 많이 때려 잡았네요. 몽둥이가 부러지겠습니다.

빨리 무기 하나를 골라서 얻어야겠습니다.

 

전회 [디터미네이션], 전회 [연속 찌르기], 룬 2400, 단석[1], 

아인 보크 퀘스트 시작
전회 스카라베 디터미네이션과 밤기병
거인이 점점 다가오는 순간

 


 황금나무의 그림자가 나올 때를 위해 예열을 하는 것이니 얼마나 할 지 모르겠으나

현재는 좀 재미있어서 

 

여기까지 스토리 기억나는 것은

어머니의 사명을 잊어버린 멜리나와 함께 황금나무 기슭까지 같이가며 파편의 군주 스톰빌 성에 있는 데미갓(접목의 고드릭)을 도전하라는 것입니다.

 

 스토리는 유튜브 에디션으로 알고 있는 상태인데 게임에서 이런게 있었네요 

고드릭과 말레니아(미켈라의 칼날)이 싸운게 여기에 적어져있었네요. 

음.. 말레니아 경직 잘 먹어서 쉽게 잡은 기억이 있는데 이번 회차는 어떠려나

관련글 더보기